광고
로고

평택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첫삽…내년 하반기 준공

서주석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3:13]
뉴스 >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첫삽…내년 하반기 준공
기사입력: 2024/04/29 [13:13] ⓒ 평택투데이
서주석기자
 
평택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기공식에서 정장선 평택시장(왼쪽 다섯번째) 등이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가 내년 하반기 준공을 목표로 건립 공사를 시작했다.

29일 평택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6일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부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기공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이관우 평택시의회 부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세교동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평택시 세교동 559-4번지 일원에 신축되는 세교동 행정복지센터는 연면적 약 5000㎡(지하1층, 지상3층) 규모로, 민원실 및 주민자치공간 등이 조성된다.

또한 세교동 도시개발 사업에 따른 변화와 급격한 인구 증가를 대비하게 된다. 세교동 청사는 공영주차장과 복합화해 지어지며, 내년 하반기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건립으로 세교동 지역 상권이 활성화되고, 부족한 주차 공간 문제가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로운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 활동도 강화해 더욱 살기 좋은 세교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