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평택(사) 더 나눔 봉사단장 이. 취임식 개최

김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1/12 [00:32]
사람들 >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사) 더 나눔 봉사단장 이. 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4/01/12 [00:32] ⓒ 평택투데이
김수현 기자

 

평택지역 노인전문 봉사단체인 ()더나눔(이사장 김종걸)은 지난 11일 비전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더나눔 봉사단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종걸 이사장을 비롯해 최원용 경제자유구역청장고은자 평택남부노인복지관장정병구 후원회장과 단원 50여명이 참석해 이임하는 황선형 단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신임 임병금 단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서 신임 임병금 단장이 황선형 전 단장에게 재임 기간동안에 기여한 공로와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임하는 황선형 단장은 "바쁜 생활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해주신 단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단원으로서 나눔으로 하나 되는 평택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임병금 단장은봉사단체로서 우리들의 작은 실천이 더 큰 기적을 만드는 것이다며 목표 달성을 위해 단원 모두가 한결같은 마음으로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취임사를 갈음했다.

 

김종걸 이사장은 단원들의 봉사와 나눔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함께여서 항상 든든하고 고맙다며 순수하고 열정적인 마음으로 더 많은 자원봉사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봉사단의 임기는 2년으로 임원진은 부단장에 신상영이재학감사에 황선형총무에 김주희재무에는 이미륜씨가 선임되었다.

 

더 나눔 봉사단은 오랜 기간 봉사 경험을 쌓은 자원봉사들로 구성되어 환경봉사를 비롯한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며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돌봄서비스매월 생신상 차려드리기효자·효녀·효부 등 효를 실천하는 가정을 선발시상하는 등 지역사회에 큰 효를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람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