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제49차 정례회의 개최

정책지원관 상호 교류·실무교육 등 개선과제 논의

서주석기자 | 기사입력 2023/12/05 [23:31]
뉴스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제49차 정례회의 개최
정책지원관 상호 교류·실무교육 등 개선과제 논의
기사입력: 2023/12/05 [23:31] ⓒ 평택투데이
서주석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 제49차 정례회의가 5일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9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윤원균 협의회장(용인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김진웅 과천시의회 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정책지원관의 직무 역량 강화를 통한 의원의 의정활동 내실을 제고하고 남부권 정책지원관 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과 개선 과제 도출을 위해 내년 1분기 중 경기도 남부권협의회 정책지원관에 대한 실무교육 계획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원균 협의회장은 "지난 10월 경기도 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서 남부권역이 종합성적 1위인 으뜸상과 응원상인 단결상을 받아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었던 것은 모든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 한 해 동안 남부권협의회 활동과 의회 의장으로서의 노고와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의회 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남부권 8개 시의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 남부권협의회는 경기 남부권 8개 시·군의회 간의 현안 사항을 협의하고, 의회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호 정보교환, 지방의회 발전 방안 논의 등을 위해 결성된 협의체다.

이 기사 좋아요
ⓒ 평택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토뉴스
메인사진
안성팜랜드, '코스목동축제'에 가을꽃 만개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